:

반응형

아래 하트를 ⇩⇩ ♡ ⇩⇩ 꾸~욱누른후 글을 읽어주는 센스 

"ㄱㄴㄷ"↑↑ 클릭하세요~
트로트 가수 초성으로 가수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.
ex) 임영웅=>ㅇ클릭/ 송가인=>ㅅ클릭

     영문명=>A클릭/ 신인가수=>New
*최신가요 순으로 자료는 계속 업데이트 중입니다*

<<블로그내 게시된 이미지가 권리자의 정당한 권리를 침해한다고 여겨진다면

댓글로 속히 알려 주시기 바라며 잘못된 정보를 발견하시면 제보 부탁드려요>>

 

출처: 앨범 자켓사진

앨범소개
[싱글]  l빛이 나는 사람
아티스트: 김호중
발 매 일 :  2022.06.18
장     르 : 성인가요/트로트
발 매 사 : 카카오엔터테인먼트
기 획 사 : 생각엔터테인먼트

‘빛이 나는 사람’은
김호중이 전하는 감사의 노래로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, 나에게 위로, 사랑 그리고 살아갈 힘을 주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 진심으로 서로를 비추어 줄 때, 이 세상은 빛이 나는데 김호중이 군 복무 기간 동안, 매주 2통의 편지로 팬들과 소통하며 느낀 점과 감사함을 오롯이 곡으로 옮겨 놓았다고
- 우리는 서로에게 빛이 나는 사람이다.

 

빛이 나는 사람 노래 가사 보기 ==>> 클릭<<==

 

빛이 나는 사람 - 김호중

음악이 필요한 순간, 멜론

www.melon.com

빛이 나는 사람 노래듣기 링크 

 

앨범과 함께한 사람들 [CREDIT]
Lyrics & Composed by 김호중/  Guitars 김민규/  Drum 김승호/  Bass 최인성
Harmonica 권병호/  Chorus 소울맨/ Strings 융스트링 /Strings Conducted by 김미정
Vocal digital edit 최다인 /Recorded & Mixed by 정기홍 (Asst. 최다인, 이찬미) (@ 서울스튜디오)
Mastered by 전훈 (@ Sonickorea)

 

🎤Artist : 김호중
🎵 Song : 빛이나는 사람

 

2021.10.10 - [남자트로트 가수] - 김호중 노래모음

 

 

김호중 노래모음

​ 김호중 만개 듣기 나보다더 사랑해요 김호중 할무니 듣기 김호중 너나나나 노래듣기

trotmusic.tistory.com

 

아래 하트를 ⇩⇩ ♡ ⇩⇩ 꾸~욱눌러 주세요
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!! ⇩⇩ ♡ ⇩⇩ 

 

반응형
Posted by JOCKEY
,